이수지 또 사람 삼켰다,,,,,,,,스윙스와 투샷에 "구분이 안 된다"
멜앤미
0
32
2시간전
![]()
![]()
개그우먼 이수지가 래퍼 스윙스와 함께한 인생네컷 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데, 최근 싸이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온라인을 달궜던 그녀가 이번에는 스윙스와의 만남으로 웃음을 안겼다고. 스윙스는 23일 자신의 SNS에 “햄부기랑 콜라보 할까. #윙색네컷 #에겐남스윙스 곧”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는데, 스윙스와 이수지가 인생네컷 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고. 두 사람은 스윙스의 얼굴이 담긴 프레임을 선택한 뒤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단다. 특히 이수지는 하얀 베레모와 빨간 티셔츠를 착용한 채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과 제스처를 선보였고, 스윙스는 분홍색 볼캡과 카키색 후드 집업 차림으로 함께 포즈를 취하며 색다른 케미를 완성했다고. 이수지 역시 자신의 SNS에 “지훈이랑 슈지랑”이라는 글과 함께 같은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는데, 네티즌들은 “누가 스윙스냐”, “이수지가 또 한 명 삼켰다”, “쌍둥인줄”, “사이 좋은 남매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단다. 최근 이수지는 스윙스와 ‘도플갱어’ 케미로 화제를 모았다는데, 3월 SBS ‘아니 근데 진짜’에서는 닮은 외모는 물론 같은 몸무게까지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