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언니 3개월마다 와서 쓸어가잖아",,,,,,,,올영 세일 맞춰 한국 들어오는 외국인 '폭증'
멜앤미
0
36
3시간전
![]()
CJ 올리브영이 글로벌택스프리(GTF)와 함께 외국인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3월과 6월 두 차례 연속 올영세일 기간에 방한해 K뷰티 쇼핑을 한 외국인은 3년 전과 비교해 11배 급증했다고 22일 밝혔단다. 지난해에는 올영세일 기간 중 세 차례 이상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이 6200고여명에 달했다는데, 택스리펀드 특성상 일정 기간 내 출국이 필요한 점을 고려하면, 한국 방문 후 귀국한 뒤 다시 입국해 쇼핑에 나선 것으로 분석된다고. 올영세일은 매년 3·6·9·12월 네 차례 열리는 대규모 행사로, 1500여 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고. 올리브영은 방한 기간 경험한 K뷰티 제품과 쇼핑 편의성, 귀국 후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재방문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외국인 소비는 서울 등 주요 관광지뿐 아니라 지방으로도 확산되고 있다는데, 이번 6월 세일 기간 비수도권 매장의 외국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2% 증가해 전국 평균 증가율(45%)을 웃돌았다고.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면서 같은 기간 올리브영 글로벌몰 방문자 수는 전년 대비 180% 이상 늘었다는데,,,,,K-뷰티가 정말 인기가 많긴 많구나!!! 어떻게 화장품 함 사겠다고, 동네마트에 가는것처럼 세일기간에 맞춰 방한을 하니??? 대단하다 대단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