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인/쉐어 > 쉐어/렌트/양도
쉐어/렌트/양도

Mount Waverley 독방 쉐어하실분^^

리비시고니 0 2682

안녕하세요.

 

Mount Waverley 지역에서 독방 쉐어하실분 구합니다 ^^

3bed 1bath 1toilet 

모든 빌(가스,전기,수도,인터넷) 포함 주에 175불입니다. 

아이가 있어요~ 예민하신분은 피해주세요 ㅠㅠ

2월 13일부터 입주가능하시고 주차는 스트릿에 하시면되요~

기타 궁금하신 점은 카톡이나 문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사0이 4사1 0칠육

카톡: Taeri16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