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인/쉐어 > 쉐어/렌트/양도
쉐어/렌트/양도

독방 쉐어생 구합니다

Xofl 0 4417

안녕하세요 독방 쉐어생 구합니다 (여성분 선호합니다)

위치는 Richmond로 tram정류장까지 3-4분 걸리며 시티까지 20-25걸립니다!

 

2층짜리 하우스로 4bed 2.5bath입니다.

최근에 지어진 건물이라 깨끗하고 집도 넓어요!!

거실쉐어 없고 집이 넓어서 짐이 많으신 분들도 충분히 짐 보관하실 수 있어요

 

현재 2분 구하고 있는데 한 분은 즉시 입주가능하며 다른 한 분은 2월 말(조정가능)부터 입주 가능합니다.

이번에 이사하면서 세탁기 건조기 등도 새로 구매했으며 책상, 의자, 침대도 다 새로 구매해서 들어오시면 새것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본적인 가전제품들 다 있고 밥솥, 에어프라이기, 토스트기, tv 등도 있어요.

각 방마다 에어컨도 다 있어요


 

Rent비는 주에 330으로 모든 bill다 포함입니다

Bond는 2주치이며 notice는 1달입니다.

Minimum stay는 2달 입니다

 

인스팩션이나 다른 궁금한 점들 있으시면 카카오톡 id : taeri222로 연락주세요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